티스토리 뷰

해바라기 - 임강구
(해바라기 OST중)

 
힘겨운 시간 지나온 그 아침이 세상을 깨우는 바람처럼 네게도 이런 자유를 주고싶어 언제든 편하게 날 찾아와 숨은 외로움에 모든 널 가둬두지마 지친 한숨대신 마음껏 휘파람 불어봐 가까이 있지 않아도 돼 내 맘을 믿어준다면 단 하나뿐인 널 떠나보내지 않게 이제 다시 떠날 그 길엔 언제나 너와 함께하길 간절히 바라며 떠나는 거야 나의 품속을 벗어나고 싶다면 언제든 편하게 날 떠나가 너를 준비하며 새롭게 기다릴꺼야 지난 계절처럼 넌 내게 다시 돌아올테니 가까이 있지 않아도 돼 내 맘을 믿어준다면 단 하나뿐인 널 떠나보내지 않게 이제 다시 떠날 그 길엔 언제나 너와 함께하길 간절히 바라며 떠나는 거야 가까이 있지 않아도 돼 내 맘을 믿어준다면 단 하나뿐인 널 떠나보내지 않게 이제 다시 떠날 그 길엔 언제나 너와 함께하길 간절히 바라며 떠나는 거야







먼 빛 속의 너-임강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