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resTu -모데다데스(Mocedades)



하나의 소망과도 같은 당신
여름날의 미소같은 당신
하나의 미소같은 당신
그것이, 그런 것이 바로 당신이야

당신은 나의 모든 희망이지
내 두손에 고인 신선한 빗물 같은 당신
강한 미풍과도 같은 당신
그것이, 그런 것이 바로 당신이야

나의 샘물과도 같은 당신
당신은 우리 가정의 불꽃이야

한 편의 시 같은 당신
밤에 들리는 기타같은 당신
당신은 나의 모든 지평선이야
그것이, 그런 것이 바로 당신이야

나의 샘물과도 같은 당신
당신은 우리 가정의 불꽃이야



------------------------------------------------------------

언제 들어도, 언제 보아도 풋풋한 노래입니다.
특히 영상은 오렛만에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