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meone to Love - Shane Ward


 

84년 10월, 영국 만체스터 출생이다. 데스티니(Destiny)라는 밴드 활동을 하던 쉐인은 유명
음악 경연 대회인 The X Factor 05년 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소니사와 계약하고 05년 겨울에 발매한 첫 싱글 That's My Goal은 판매 첫 날에 무려
31만 3천장이 팔려나가 크리스마스 시즌 최고의 곡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역시 발매 첫 날에
각각 68만 5천장과 40만장을 기록했던 엘튼 존의 Candle In The Wind와 윌 영의 Evergreen에
이어 이 쪽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그 뒤 첫 싱글의 여파를 타고
발매된 두 번째 싱글 No Promises 역시 영국 싱글 차트 2위를 차지하며성공하였고 앞서
발매된 두 싱글을 포함해 총 13곡이 담긴 공식 데뷔작 Shayne Ward도 발매 이틀 만에
95,000장을 판매하는 등 쉐인 워드의 시작은 그 어떤 뮤지션들보다 유난스러웠다.
한편 유명 의류 업체 캘빈 클라인은 쉐인 워드가 자사 가을/겨울 화보집을 찍는 대가로
50만 파운드를 거론하기도 했다.


Finally
She came along Broke the spell
And set me free Push aside
What use to be

마침내
그녀가  나타났죠
그리고 날 자유롭게 해주었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해 주었죠


All the broken hearted man that once was me
I never gave it up
I always believe
When shes in my arms i no what i achieve

한 때는 상처받은 한 남자였던 나 자신을 뒤로해요
난 한번도 포기하지 않았어요
난 항상 믿어요
그녀가 내 품에 있을 때 내가 얻은 것이 무엇인지를.


So hear my lonelyness
Im giving up on you
I dont need you anymore
I've found what i been lookin for

나의 외로움을 들어봐요
난 당신을 놓아주려 해요
난 당신이 더 이상 필요치 않아요
내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았어요


So hear my emptyness
I've got no room for you
Ive finally found what ive been dreamin of
Someone to love

나의 허전함을 들어봐요
내 마음에 당신을 위한 자리는 없어요
이제야 내가 꿈꾸던 것이 무엇인지 찾았어요
사랑할 사람


Heyyy Cos i was lost
I was down and out Untill that day
I knew what my life was all about
Still wonder how She came my way

그대여 나는 길을 잃어서
그날까지도 우울하고 힘들었어요
난 내 인생의 전부가 무엇인지 알았었죠
지금도 어떻게 그녀가 내게 왔는지 알 수 없어요


Shes the reason im smiling here today
So hear my lonelyness
Im giving up on you
I dont need you anymore

그녀가 있기에 내가 웃을 수 있어요 오늘도 여기서..
나의 외로음을 들어봐요
난 당신을 놓아주려 해요
난 당신이 더 이상 필요치 않아요


Ive found what i been lookin for
So hear my emptyness
I've got no room for you
I've finally found what ive been dreamin of

내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았어요
나의 허전함을 들어봐요
내 마음에 당신을 위한 자리는 없어요
이제야 내가 꿈꾸던 것이 무엇인지 찾았어요


Someone to love To hold
To be my inspiration
Someone to touch, to cherise for life
So hear my lonelyness

사랑할 사람 안을 수 있는 사람
내게 감동을 주는 사람
느낄 수 있는 사람, 삶을 소중하게 해 주는 사람
나의 외로움을 들어봐요


Im giving up on you
I dont need you anymore
I've found what i been lookin for
So hear my emptyness

난 당신을 놓아주려 해요
난 당신이 더 이상 필요치 않아요
내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았어요
나의 허전함을 들어봐요


I've got no room for you
I've finally found what ive been dreamin of
Someone to love Someone to love
Oh baby So hear my emptyness

내 마음에 당신을 위한 자리는 없어요
이제야 내가 꿈꾸던 것이 무엇인지 찾았어요
사랑할 사람 사랑할 사람
오, 그대여 나의 허전함을 들어봐요


I've got no room for you
I've finally found what ive been dreamin of
I've finally found what ive been dreamin of
Someone to love Someone to love

내 마음에 당신을 위한 자리는 없어요
이제야 내가 꿈꾸던 것이 무엇인지 알았어요
이제야 내가 꿈꾸던 것이 무엇인지 알았어요
사랑할 사람 사랑할 사람





Someone to Love - Shane Ward





'♬음악세상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tthard - Heaven  (0) 2009.01.10
Dolly Parton - Slow Dancing With the Moon  (0) 2009.01.09
Nazareth - Love Hurts  (0) 2009.01.07
Neil Young - Heart Of Gold  (0) 2009.01.01
James Blunt - Tears And Rain  (0) 2008.12.31
Club8 - Love In December  (0) 2008.12.30
Tommy Page - A Shoulder To Cry On  (0) 2008.12.30
Engelbert Humperdinck - I want to wake up with you  (0) 2008.12.05
Susan Jacks - We Had It All - Susan Jacks  (0) 2008.12.05
Scorpions - Wind Of Change  (0) 2008.1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