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아 모음곡.....

 
한 번은 당신이
"나를 사랑하느냐"물은 적이 있습니다
나는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말해 버리고 나면 내가 이 다음에 
당신을 너무도 사랑하게 될 때
당신에게 넌지시 건넬 말이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내가 꼭 한 번 당신을 내 무릎에 눕히고
다정한 목소리로 당신에게 하고픈 말이기 때문입니다
한 번은 당신이 "나를 사랑하느냐"물은 적이 있습니다

나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말해 버리고 나면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고작 내가 한 말 정도로 작아져 버리기 때문입니다.
내가 표현해 버린 그 언어 이상의
내 마음을 당신에게 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한 번은 당신이
"나를 사랑하느냐"물은 적이 있습니다
나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는 당신이 없는 곳에 서서 기도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먼저 떠나는 일이 없도록,
그래서 내가 당신 앞에서 먼저
사랑을 꺽어야 하는 일이 없도록 빌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살아 있는 한
당신이 내게 머물러 있게 해 달라고 기원했습니다.

01난행복해. 02.나어떡해 03.사랑해 미안해 04.먼발치 05. 그대만보여요 (Feat. T.O.P) 06.사랑만 알아서 07.엄마 미안해요 08.웃어줄래 09. 뭉클 10.신촌에서 홍대까지 11. 별 12. 우두커니 13. 가까스로 14. 고백 15. 낡은옷 16.사랑해 미안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