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을 사랑합니다 - 쿨(Cool)<수화>
한번 배워보는 것도
좋은 일일 것입니다.
라이브입니다.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 놓을 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 지라도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 놓을 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 지라도
 
기억해요 당신만을 나 사랑할께요 나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 놓을 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 지라도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 쿨(이재훈)
이 곡은 음반에 있는 곡입니다.
라이브와는 음악적 색감이 다르네요^^;
<Manojoa계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