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의 계절이 사라지고... - 무라카미 하루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의 계절이 문을 열고 사라지고 또 다른계절이 또 하나의 문으로 들어온다 사람들은 황급히 문을 열고 이봐, 잠깐 기다려, 할 얘기가 있는데 깜빡 잊었어 하고 소리친다 그러나 그곳에는 이미 아무도 없다 문을 닫는다 방안에는 벌써 또 하나의 다른 계절이 와 의자에 앉아서 성냥을 켜고 담배에 불을 붙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잊어버린 말이 있다면 내가 들어줄게 잘하면 전해 줄 수 있을지도 몰라 하고 그는 말한다 아니, 괜찮아 별로 대수로운 건 아니야 하고 사람들은 말한다 바람소리만이 주위를 뒤덮는다 대수로운 일이 아니다 하나의 계절이 죽었을 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라카미 하루키.....바람의 노래를 들어라 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