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 하나의 사랑 - 유해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유일한 한 사람,
단 하나의 사랑.
오래 전부터 포기했었지.
널 잊는다는 걸 이유도 모른 채

어제처럼 선명한 그 기억 속에 갈 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어
꿈에서 마져도 떠나는 널 보며
너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너 역시 나처럼 내 생각하는지

어제처럼 선명한 그 기억속에 갈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어제처럼 선명한 그 기억 속에갈 곳을 잃은 나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내게 너무나도 소중했기에
영원히 가져갈 단 하나의 사랑
추억만으로도 살 수 있다면오직 너 하나
늦지 않도록 돌아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 하나의 사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