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와요 - 이현우


또 비가와요
널 보고싶게 잊을만하면 또 비가와요.
비를 맞아요 너를 맞아요
너 가고 없는 이곳에 비가내려요.
믿어지지 않아요. 내가 사랑했던 오직그대
잊혀 질까요
시간이 흘러가면 아무렇지도 않게...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의 모습 이대로
사랑해주었던 나의 그대
어디있나요.
 이젠 너의 체온이 느껴지지 않아요.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비가와요

 
비 그친지가 얼마되지 않았는데
또 비가 그리워 지네요.
비는 마음을 부르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2006.0802 비를 그리워하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