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세상/[Folk]

김철민 - 인연

Manijoa 2008. 6. 3. 02:17
       
      김철민 - 인연

                인연 / 김철민


                날 기억하는 사람 나를 잊은 사람

                내가 잊은 사람 내게 다가온 사람

                나를 떠난 사람 내가 보낸 사람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너무 많은 이별들을 만들고

                음~음~또 그리워하고

                내가 사랑한 사람

                나를 사랑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

                너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너무 많은 이별들을 만들고

                음~음~ 또 그리워하고

                내가 사랑한 사람 나를 사랑한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


                인연

            댓글